The brown rabbit

걸스데이 소진 몸매, 에디킴 단발 나이 논란 팩트는? 본문

카테고리 없음

걸스데이 소진 몸매, 에디킴 단발 나이 논란 팩트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2. 18:30

 

오늘은 매력적인 그녀들이 똘똘뭉친 그룹 걸스데이의 맏언니 역과 리더, 메인보컬을 맡고있는 걸스데이 소진을 알아볼까합니다. 걸스데이 소진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2세입니다.

 

 

본명은 박소진인데요. 별명은 아가공주 소진이모 등 귀여운 외모와 나이에 대한 별명들이 많답니다. 걸스데이 소진 나이와 함께 오늘은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 열애설 그리고 몸매, 단발 사진까지 살펴볼게요.

 

 

 

그리고 소진은 기계공학과 흔히 공대녀인데요. 20대 초반까지 연애쑥맥이었고 기계공학과에 진학하자 인기가 폭발했다고합니다. 흔히 말하는 공대여신인 것이죠.

 

 

 

걸스데이 소진 키는 167cm에 몸무게 49kg으로 완벽한 비율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걸스데이 소진 몸매는 흠잡을 곳 없는 바디라인으로 유명하답니다. 아래 사진이 있어요.

 

 

 

다음 알아볼 내용은 걸스데이 소진 단발 관련인데요. 최근 머리를 싹둑 짜른 걸스데이 소진 단발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면서 너무나 예쁘다며 극찬을 듣고있습니다. 워낙 동안인데다 머리까지 자르니 더더 어리고 예뻐보이네요. 여성분들의 단발병에 불을 지른 장본인이라는..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 열애입니다.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 나이차이는 4살의 연상연하로 에디킴이 4살 연하입니다. '나도 감독이다, 청춘무비'에 함께 출연하여 인연이 되었고 음악과 예술적 공감대로 가까워졌다고합니다.

 

 

 

주로 둘은 차량이나 집근처에서 데이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에디킴은 슈퍼스타k4에서 뛰어난 음색으로 큰 주목을 받았던 가수랍니다.

 

 

2010년 데뷔하여 7년만에 가요계 최 정상에 위치한 걸스데이와 맴버 소진 오늘은 걸스데이 소진 나이, 몸매,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 단발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유익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