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유노윤호 3학년 2반 흑역사 모음 본문

소소한 연예

유노윤호 3학년 2반 흑역사 모음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6. 18: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노윤호 3학년 2반 이라는 유노윤호씨의 흑역사를 알아볼까 합니다.

 

 

목차

 

1. 유노윤호 프로필

 

2. 유노윤호 3학년 2반 (사진 + 영상)

 

3. 기타 유노윤호 흑역사 (사진 + 영상)

 

# 유노윤호 프로필

 

 

유노윤호는 본명 정윤호로 1986년 2월 6일 (31세)로 광주광역시 광산구에서 태어났습니다. 키 184cm의 큰 키에 좋은 신체비율, 몸매를 가지고있으며 sm 엔터테인먼트의 그룹 동방신기로 2세대 아이돌그룹의 최 정상 가수입니다.

 

 

유노윤호는 청소년 선발대회 댄스짱 우승을하며 2000년도 sm소속사 캐스팅 되었습니다. 이전 백댄서, 객원 래퍼 등 많은 무대 경험을 가지고있던 유노윤호는 기타 가수들보다 무대 장악력이 아주 좋다는 평가를 받고있는 가수입니다.

 

다소 차가워보이는 첫인상과 달리 알고보면 아주 부드럽고 애교도많고, 또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는 팬들에게 볼매로 대가왔으며 한국과 중국 등에서 동방신기를 비롯한 유노윤호의 팬클럽이 다수 있는 상태입니다.

 

▲유노유노 동방신기 시절과 무대 장악력

 

 

한 때 유노윤호의 어린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큰 관심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상당히 앳된 외모지만 지금과 비슷한 얼굴을 가진 유노윤호의 어린시절은 귀엽기도하고 당돌하기도 한 순수했던 어린 시절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은 "정말 귀엽다", "지금이랑 똑같다" 등 아주 좋은 반응을 보였답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 어린시절

 

또 유노윤호는 연기에서도 큰 활동을 했었습니다. 2013년 SBS드라마 <야왕>에서는 재벌가 "백도훈"역할을 맡아 연기했으며, 2014년 드라마 <야경꾼 일지>로 최고 검술가 역인 "무석"연기로 사극연기까지 두루 했습니다.

 

마지막은 1000만 관객이 훌쩍넘는 관객수를 기록한 영화 <국제시장>에서 1970년대 최고의 가수이자 선배였던 가수"남진"의 어린시절을 연기하며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 영화에 아주 좋은 활력을 불어 넣었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좌) 드라마 <야경꾼 일지> (우) 영화 <국제시장>

 

 

그리고 SBS <희망로드 대장정-가나편>에서 재난과 기근에 시달리는 가나 어린이들을 돕는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방송에 보여준 유노윤호의 모습은 가식으로는 절대 할수없는 모습들을 보여주며, 그들을 안아주고 위로해주는 모습들에 팬클럽들의 모금활동을 하였고 그 모금으로 가나에 있는 어린이 교육센터를 짓고 무상급식들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유행성 피부염을 가진 아이가 괴로워하는 모습을보고 꼭 안아주는 모습에 국내, 국외 시청자들의 마음을 크게 움직였다는 반응입니다.

 

▲ KBS <희망로드 대장정 - 가나편> 유노윤호

 

 

가수 유노윤호는 2015년 그룹 맴버인 최강창민과 동반입대를 하며 군복무를 시작했고, 유노윤호는 사격, 체력검사 등 모두 높은성적을 기록하며 "특급전사"가 되었고 직업군인 의뢰까지 들어왔다고 합니다.

 

2017년 최근 제대를 한 유노윤호씨가 KBS예능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며 "직업군인 의뢰는 고맙지만, 그냥 특전사만으로 충분하다"며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좌) 유노윤호 군입대시절 (우) KBS <해피투게더> 유노윤호

 

 

#유노윤호 3학년 2반 (동영상)

 

▲ 유노윤호 3학년 2반 사진캡처

 

유노윤호씨는 특히 연기를 할때 흑역사가 많이 있는데요.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진지함이 방송에서 너무 재미있게 연출이 되어 이런 흑역사가 생겼습니다.

 

긴 말 필요없이 동영상을 짧게 시청할게요!

 

 

#기타 유노윤호 흑역사 (사진 + 영상)

 

 

본 영상은 유노윤호가 드라마에서 연기한 영상인데요. 현재 "3학년 2반"과 함께 레전드로 남아있습니다.

 

영상을 시청할게요.

 

 
이정도로 유노윤호 3학년 2반 흑역사와 함께
 
유노윤호 프로필, 연기영상까지 살펴봤는데요.
 
재미있으셨다면 공감한번씩만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진 출처 및 캡처 : 구글(googl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