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손흥민 유소영 열애, 민아 펙트정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유소영 열애, 민아 펙트정리!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29. 03:46

 

손흥민 유소영 공개열애는 많이 알려진 사실입니다. 기성용 한혜진 커플처럼 축구선수는 유독 예쁜 미인들과 연애 또는 결혼을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손흥민 유소영씨는 6살 연하 걸그룹 맴버 정도로만 알고 있는데 오늘은 조금 더 깊히 알아볼까 합니다.

 

 

유소영씨는 아이돌 출신인데요. 그룹 '애프터 스쿨' 1집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1986년 생으로 162cm, 44kg의 완벽한 신체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상 이유로 가수 생활을 은퇴하고 연기자로 데뷔를 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 드림하이2,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 sbs '상류 사회' 등입니다.

 

 

 

손흥민씨는 프리미어리그 선수이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로 토트넘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현지 팬들에게도 인정을 받을만큼 상당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손흥민씨의 연애는 국내 팬들에게 큰 관심이 아닐까 합니다.

 

 

 

손흥민 유소영씨가 데이트 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큰 힘이 쏠렸습니다.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공식 열애를 인정하게 된 것입니다. 손흥민 유소영 열애가 유명하진 이유는 인기 축구선수 아이돌 출신, 나이차이 등이 있을 수 있지만 바로 걸스데이 민아 때문입니다.

 

 

 

2015년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는 공개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5년 겨울 공식 결별 발표를 했습니다. 당시 손흥민씨는 메이저 리그 선수가 아니었고 두각을 나타내기 전이었습니다. 반면 걸스데이 민아는 최고 인기가수 그룹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둘의 연애를 두고 민아가 아깝다 등의 말이 많았지만 결별 이후 메이저리그에서 EPL 한국인 최다골인 기존8골을 11골로 최다골 두자리수 골을 기록하는 선수가 되며 1년 이적료 등을 제외한 연봉만 65억 선수가 되면서 민아가 굴러들어온 흥민이를 찼다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그리고 라디오 스타에 나와 과거 열애설을 묻자 민아는 상당히 당황한 적이 있습니다. 결국 유소영가 손흥민씨를 독차지하게 되었네요. 앞으로도 이 세 사람의 관계가 궁금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