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20대 남자친구 100일 선물 감동받았던 추억 본문

소소한 추억

20대 남자친구 100일 선물 감동받았던 추억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8. 10. 04:15

20대 남자친구 100일 선물 가장 감동받았던 선물

 

 

안녕. ym아

 

2010.7.12  무슨날인지 알지?

 

오늘은 오랜만에 사진첩을 뒤지다가

옛날생각이 너무 많이나는 사진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됐어.

 

말로하긴 쑥스럽고

7년전 얘기 또하냐고 할까봐

그냥 이렇게 나만 보게 글로적어봐

 

 

우리 100일 기념 도시락이야

그 이름하여 10단 도시락!

너가 싸준 첫번째 도시락이었지

 

오후에 저녁에 산책하면서

공원에서 같이 먹었던기억이 솔솔난다

 

기억력도 안좋은 내가

이 도시락 기억이 이렇게 생생한것보면

 

참 어지간히 좋았었나바 ㅎㅎ

 

 

내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무쌈말이 이때부터 야채중독이 되었단다

ㅎㅎ 너도 글보면 웃고있겠지?ㅎㅎ

 

 

나를 위한

내가 사랑하는

고기아이들

 

얘네들이 있어서 사실

행복했단다 하하

 

 

간단한 후식 센드위치

식었지만 참 맛있엇오

 

두꺼운 부분도 잘라내고

만드느라 손이 많이 갔을것같아 ㅠ

 

그때 먹을때는 몰랐는데

지금 사진보니까 부드러운 부분만 있네!

 

 

우리 핫도그!

너도 알고 나만 아는 비밀

정말 먹음직 스럽게 나왔다 ㅎㅎ

 

 

후식으로 샐러드와 포도아이들

들고오느라 다 흐트러져서

속상해하는 얼굴이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

 

 

 

 

우리 오늘이 2587일이야!

네이버님게 물어보니까

7년 29일째래! ㅎㅎ

 

우리 그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다ㅎㅎ

 

내가 블로그 한다고하니까 웃던 넌데

내가 이런글 올릴줄을 하나도 몰랐지?! ㅎㅎ

 

 

우리 이때 정말 풋풋하다

20대 초반에 만나서

함께 20대 후반이 되었잖아

 

내 인생 가장 중요한 시절에

너가 내 곁에 있어줘서 난 참 행복하다

 

사랑헤 여보 ^^

 

7년전 박아저씨가 김꼬마에게 ♥

지금 용똥쟁이가 유동이에게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