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아나운서 서현진 남편 나이 직업, 소속사 총정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아나운서 서현진 남편 나이 직업, 소속사 총정리!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11. 22:46

 

서현진 아나운서는 2004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서 예쁜 외모로 상당히 큰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서현진 아나운서는 2001년 미스코리아 선으로 당선된적이 있을만큼 외모, 지식적으로 뛰어난 여성이었습니다.

 

 

2010년 이후 미국 유학을 다녀오고 mbc 라디오를 진행했었는데요. 2014년 mbc 사표를 제출하고 방송인으로 활약하게 되었습니다. 서현진 나이는 1980년생으로 38세인데요. 서현진 키는 172cm에 45kg이라는 엄청난 몸매를 보유하고 있어요. 최근 결혼 소식을 전한 서현진 아나운서, 오늘은 서현진 남편 직업 등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서현진 소속사는 HW엔터프라이즈 소속인데요. 예전 이화여대 한국무용과를 다닐 때 인기가 많아서 미팅을 200번이나 했었다고 하네요. 이대 무용과 소개팅 1순위 여자라니 정말 남편이 복받았네요.

 

 

 

그렇다면 서현진 남편은 누구일까요? 서현진 남편은 5살 연상의 이비인후과 의사입니다. 교재 약 1년만에 결혼을 했는데요. 12월 9일 결혼식을 올렸는데 강남 일원동에 위치한 성당에서 결혼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나운서 서현진 남편이 이비인후과 의사라니 정말 능력있는 자가 미인을 얻네요. 이대 나온 미스코리아로 주변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서현진 아나운서, 동명이인 배우 서현진씨와 조금 헷갈리지만 오늘 포스팅으로 확실히 알고 가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서현진 남편, 서현진 소속사, 서현진 나이 등 다양한 서현진 아나운서의 정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공감 한번씩만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