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최다니엘 황정음 결혼, 군대 나이 간단정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최다니엘 황정음 결혼, 군대 나이 간단정리!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12. 02:20

 

대한민국 모델 겸 배우 최다니엘은 본명이 최다니엘입니다. 최다니엘 나이는 1986년생으로 32세입니다. 2004년 패션모델로 데뷔, 배우로는 2005년 KBS 드라마 '황금사과'로 데뷔했습니다.

 

 

우리에게는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더욱 친숙해 졌는데요. 잘생긴 외모에 186cm의 큰 키 안경을 낀 모습은 지적이기까지 하는데요. 오늘은 연관검색어인 최다니엘 황정음 결혼, 최다니엘 군대, 최다니엘 나이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다니엘은 4살때 어머니가 돌아가셨다고해요. 한 때 연기역할 중 모정을 느끼는 장면이 어려웠다고 말할 때 참 가슴이 아팠답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최다니엘 황정음 결혼인데요. 극중 최다니엘 결혼식 장면이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있었는데요. 이 때부터 최다니엘 황정음씨는 신기할만큼 붙어다니는 연관검색어가 됏답니다. 최다니엘 결혼은 사실이 아닌샘이죠.

 

 

 

그리고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최다니엘 군대입니다. 최다니엘 나이가 있다보니 상당히 늦게 군대를 간 샘인데요. 다리 부상으로 인해 4급 판정을 받고 2015년 10월 2일 입대 했고, 2개월 전인 2017년 10월 2일이 소집해재일 이었답니다.

 

 

최다니엘은 수식어가 다양해요. 최다니엘 안경빨, 노안으로도 불리고, 술을 전혀 못마시는 연예인 중 한명이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젠틀한 역할, 최고의 악역 등 다양한 연기에서도 손색없는 모습을 보여주는 최다니엘은 연기자로서 정말 멋진 남자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앞으로 멋진 활약할 최다니엘씨를 기다리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