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더유닛 유나킴 슈스케 yg 주목받는 까닭 본문

카테고리 없음

더유닛 유나킴 슈스케 yg 주목받는 까닭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2. 21. 12:54

 

더유닛 유나킴은 방송에 나와 많은 오디션경력을 자랑했는데요. '오디션 중독자'라는 수식어까지 생긴 유나킴은 자신만의 꿈을 이루기 위해 최근 더 유닛에 참가했습니다.

 

 

오늘은 더유닛 유나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유나킴 국적은 미국으로 1994년생 한국나이 24세입니다. 데뷔는 이미 2014년 디지털 싱글인 'love me love'로 데뷔를 했는데요. 유나킴 슈스케 시절부터 하나씩 살펴볼게요.

 

 

 

자신을 '뉴욕에서 온 김유나'라고 소개하며 엠넷에서 진행하는 슈퍼스타K3에 참가했던 유나킴은 귀여운 외모와 작은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탄탄한 발성으로 좋은 래핑, 보컬 등으로 인정을 받은 편입니다.

 

 

 

윤미래와 타이거JK가 스승을 자처한적도 있죠. 슈퍼스타K3 당시 심사위원 윤미래씨가 자신의 어린시절을 보는 것 같다고 칭찬하며 슈퍼스타K3에 참가 YG 기획사에 있다가 공부를 위해 미국으로 다시 돌아갔다고 하네요.

 

 

 

이후 언피리티 랩스타3에 참가했는데요. 당시 쿨키드,제이니,육지담,하주연 등 쟁쟁한 참가자들과 함께 경쟁을 했고 아쉽게도 본선 바로 직전의 데스매치에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걸그룹 '디아크'의 전 멤버인데요. 현재 탈퇴를 하고 마루기획과 소속사를 채결해 현재 더 유닛에 참가하고 있답니다. 더유닛 유나킴은 꾸준한 상위권을 기록하며 순항중인데요. 오늘은 유나킴 슈스케, 유나킴 나이, 유나킴 YG 등 다양한 키워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결과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