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고백부부 조재현 리즈 딸 조혜정 아들 정체 알아보자.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고백부부 조재현 리즈 딸 조혜정 아들 정체 알아보자.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2. 9. 05: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테랑 연기자에서 아들 딸을 예쁘게 키우신 아버지 고백부부 조재현 딸 조혜정, 그리고 아들 조수훈씨까지 알아볼까합니다.

 

 

먼저 조재현 나이는 1965년생으로 만 52세입니다. 중앙대 예술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거쳤고 1989년 KBS 공채 13기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수많은 작품들이 있지만 오늘은 다정한 아버지 조재현씨를 알아볼게요. 아래 조재현 딸 아들 정보를 조금 더 알아보겠습니다.

 

 

 

가장먼저 알아볼 내용은 고백부부 조재현 딸 조혜정양입니다. 조혜정 나이는 1992년생으로 만 25세인데요. 2014년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4'로 데뷔를 해 젤리피시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후 KBS2 '고백부부'의 천설역할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예전 '역도요정 김복주'에서도 정난희 역할을 맡았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유독 아빠 덕분인지 방송감이 좋아서인지 방송 출연도 잦았는데요. '아빠를 부탁해','해피투게더','편의점을 털어라' 등에서 게스트로 활약했습니다.

 

 

 

잠시 배우 조재현씨로 돌아가서 조재현 리즈시절 정말 잘생긴 외모를 뽐내는 사진이 있어서 가지고 왔는데요. 아래 조재현 리즈시절 사진이라고 하니 정말 배우 외모로 딱이네요. 눈빛이 살아있는 것이 지금과 비슷해보입니다.

 

 

 

 

 

다음은 조재현 아들 조수훈씨에 대해 알아볼게요. 조수훈 나이는 1989년생으로 만 28세입니다. 대한민국 전 쇼트트랙 선수 출신으로 단국대 체육교육과 이후 연세대 체육교육과 석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또 조재현 아들 조수훈씨는 2008년 전국동계체육대회 500m 금메달, 2013년 3000m 금메달, 2014년 전국 남녀 쇼트트랙스케이팅 500m 금메달 수상 이력이 있는 실력있는 선수입니다.

 

 

 

오늘은 고백부부 조재현 딸 조혜정씨와 아들 조수훈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강렬한 인상과 수준급 연기덕분에 많은 분들이 무서울 것이라고 조재현씨를 예상하지만 방송에 보여주는 모습은 상당히 남달랐는데요.

 

 

두 자녀 모두 올바른 길로 예쁘게 잘 키우신 조재현 아버님은 정말 바람직한 아버지상이 아닐까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연기와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바라면서 조재현 딸 조혜정, 아들 조수훈씨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