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미워도 사랑해 은서율 민양아 그녀는 누굴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워도 사랑해 은서율 민양아 그녀는 누굴까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2. 14. 23:4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 관심있게 보고 있는 배우 은서율양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먼저 은서율씨는 최근 미워도 사랑해에서 민양아 역할을 맡고 있는데요.

 

 

상당히 귀여운 외모와 여성스러운 느낌의 배우라 개인적으로 많이 눈여겨 보고 있었습니다. 어디서 낯이 많이 익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바로 '불어라 미풍아','가화만사성'에 출연했던 배우였네요!

 

 

 

평소 SNS를 통해 소통하는 배우 은서율양인데요. 미워도 사랑해 민양아 역할만 보다가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정말 여신이 따로 없어보입니다. 아래 사진들의 출처는 은서율 인스타그램입니다.

 

 

미워도 사랑해 민양아 역할은 전당포 다이아 직원역할로 조금은 명랑 쾌할한 성격으로 눈치 있고 약삭빠른 성격을 연출했는데요.

 

 

 

조금은 눈앞의 이득만 볼 줄 아는 가벼운 설정 때문에 진짜 은서율양의 모습을 못보여줘서 조금 아쉬운 캐릭터네요. 그래도 미모는 출중하시니 여전히 존재감은 뛰어나네요!

 

 

 

다른 드라마에서도 은서율씨 사진을 찾아볼려고 했더니 몇개 못찾았었네요. 다행히 하나 더 발견했는데요. 제 블로그는 다양한 연예인들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생일, 나이, 이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종합해서 올려드리는 편인데 찾는 정보가 조금은 부족해 안타깝네요. 혹시나 은서율양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계시는분은 제가 업데이트 할 수 있게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은 저만 볼 수 있게 설정이 먼저 되어있으니 안심하고 달아주세요^^ 예쁜 배우 은서율양을 응원합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