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이선균 아내 나이 결혼 전혜진 와이프사랑!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선균 아내 나이 결혼 전혜진 와이프사랑!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4. 2. 0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선균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이선균 나이는 1975년생으로 만 43세입니다. 이선균 키는 180cm에 매력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연기파 배우입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학과를 전공했고 2001년 연극으로 데뷔를 한 이후 꾸준한 작품과함께 최근 '나의 아저씨'라는 작품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를 검색하면 이선균 아내, 결혼 등 이선균 와이프에 대한 이야기들이 많은데요. 러브스토리를 한번 알아볼게요.

 

 

 

이선균 아내 전혜진씨와는 7년의 연애를 끝으로 2009년 결혼을 했습니다. 많운 분들이 지금은 이선균씨를 더 잘 알아보는 편이지만 당시 전혜진씨는 대학로의 전지현 김태희였답니다.

 

 

 

전혜진씨에게 한눈에 반한 이선균씨는 그녀를 위해 극단에 입단했고 주변의 도움으로 소개팅을 통해 인연을 만들었다고합니다. 정말 용기있고 노력하는자가 미인을 차지하는 것 같네요.

 

 

 

이선균 아내 전혜진 나이는 1976년생으로 만 42세입니다. 이선균 전혜진씨는 1살 차이가 나네요. 그리고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면 이름은 이룩, 이룬이라고합니다. 방송에 공개된 가족들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현재 이선균 아이유 주연으로 tvN드라마 '나의 아저씨'에 출연중인 배우 이선균씨 앞으로도 멋진 연기 기대해보면서 포스팅을 마칠게요. 두분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