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배우 김민재 여진구, 소속사 나이 그는 누구일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우 김민재 여진구, 소속사 나이 그는 누구일까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4. 6. 0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민재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배우 김민재 나이는 1996년생으로 만 21세입니다.

 

 

중앙대학교에서 연극영화과를 전공했으며 2015년 '칠전팔기 구해라'라는 Mnet 그라마로 데뷔를 했습니다. 배우 김민재씨를 검색하면 김민재 여진구라는 연관검색어가 가장 먼저 뜨는데요. 오늘은 한번 그것을 한번 살펴볼게요.

 

 

 

김민재씨는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닮은꼴인 여진구씨를 많이 흉내낸적이 있는데요. 대사까지 하니 더욱 닮은 것 같아요. 위 아래 사진을 비교해보면 알 수 있겠지만 눈빛 이목구비 전부 닮은 듯하네요.

 

 

 

또 배우 김민재 여진구씨는 훈남이라는 것에 공통점이 있는데요. 여진구를 닮았다는 말이 가장 많지만 다음으로 송중기를 닮아 여중기라고도 불리곤한답니다. 웃긴것은 진짜 여진구씨와 같은 대학교인 중앙대 연극영화과라고하네요. ㅎㅎ

 

 

 

또 김민재씨는 배우가 되기전에 4년간 가수 연습생을 한적이 있다보니 2015년 드라마에서도 영화 랩 춤 등을 해보였고 2015년에는 '쇼 미더 머니4' 참가자로도 출연한 적이 있었답니다. 당시 합격한사진을 들고왔어요.

 

 

 

 

배우 김민재씨의 대표작으로는 '로맨스가 필요해','칠전팔기 구해라','낭만닥터 김사부','도깨비'의 왕여 역할 등이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위대한 유혹자'에서 이세주 역으로 연기중이라고하네요.

 

 

오늘은 뜨고 있는 대세 신인배우 김민재씨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독 닮은 꼴이 많은 외모덕분에 지금은 연관검색어가 많지만 앞으로는 배우 김민재씨로 크게 성공하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