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한지혜 남편 직업 결혼 인성 아들 알아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지혜 남편 직업 결혼 인성 아들 알아보기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4. 10. 01:0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한지혜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지혜 나이는 1984년생으로 만 33세입니다.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전공했고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대뷔했습니다. 이후 171cm의 늘씬한 키에 서글서글한 인상으로 드라마 주연급으로 급부상했답니다. 그녀를 검색하면 떠오르는 연관검색어들인 한지혜 남편 직업, 한지혜 결혼 인성 등 다양하게 알아볼게요.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한지혜 결혼과 한지혜 남편 직업입니다. 위에 보이다시피 한지혜 남편 직업은 검사라고합니다. '힐링캠프'에 출연해 전공도 아닌 사법고시를 1년 반만에 패스한 엄청난 수재라고하는데요.

 

대화도 잘 통하고 다정다감한 배려심이 넘친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많은 분들이 방송을 출연한 이후로 한지혜 남편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다부진 외모에 자상한 모습을 한 듬직한 남편처럼 보이네요. 아래 사진을 준비해뒀답니다.

 

 

친언니 소개로 만난 현재의 남편은 평창동에 집이 있을만큼 능력적으로나 학벌적으로나 무엇하나 빠지는 것이 없네요. 학벌은 서울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완벽한 이상형이었다고 하네요.

 

 

 

다음은 한지혜 아들 즉 자녀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아직 슬하에 자녀나 임신소식은 전해진 것이 없습니다. 결혼 이후 잠수를 깊이한 연예인이다 보니 큰 관심을 받았나봅니다.

 

 

최근 드라마 '같이살래요'에서 박유하 역으로 돌아온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또 한몸에 받고있기 때문이죠. 인성에 관한 이야기는 크게 알려진 소식이 없고 일명 '카더라'라는 이야기라서 포스팅에 담지 않으려고합니다. 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시청률 23%를 돌파하며 승승장구 중이랍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