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배우 배종옥 나이 노출 남편 이혼 리즈 관심과 진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우 배종옥 나이 노출 남편 이혼 리즈 관심과 진실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4. 14. 00: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배종옥씨에 대해 알아볼께요. 배우 배종옥 나이는 1964년생으로 만 53세입니다.

 

 

중앙대 연극영화 전공학 학사 석사 과정을 거쳐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론학에서 박사과정을 밟은 수재입니다. 1985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해 수많은 작품으로 활약하고 현재는 배우 겸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겸임교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배우 배종옥 리즈시절입니다. 지금 중년의 모습도 상당히 동안이고 선한 이미지인데요. 많은 분들이 젊었을 적 한미모 했겠다고 예상하시겠죠?

 

 

 

그래서 아래 사진들을 준비했습니다. 기대에 부응하고 남을만큼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시네요. 당시 화장술 머리스타일 성형술 등을 감안해도 상당히 세련된 모습의 미녀임이 분명하네요.

 

 

 

 

다음 알아볼 내용은 배종옥 남편과 배종옥 노출입니다. 위 사진은 배종옥 노출씬인데요. 순한 이미지와는 달리 과격한 노출씬이 많았던 역할을 많이 했습니다. 위에는 몸에 문신을 하는 당상히 과격한 역할인데도 마다하지 않고 다양한 연기를 했네요.

 

 

배종옥 남편은 모 항공사의 조종사였던 박기재씨였는데요. 한참 오래전 1994년 결혼이후 1년 반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배종옥씨는 슬하에 딸을 한명 두고 있고 재혼은 하지 않은 상태라고하네요. 현재 배종옥씨 딸은 미국에서 유학중이며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고 엄마를 '친구같은 엄마'라고 표현하며 애정을 표현했답니다. 오늘은 배우 배종옥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