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이규한 나이 여자친구 결혼 알아보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규한 나이 여자친구 결혼 알아보기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4. 22. 02: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규한씨에 대해 알아봅시다. 배우 이규한 나이는 1980년생으로 만 37세입니다.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전공하다가 중퇴했고 1998년부터 연기를 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규한씨를 검색하면 이규한 나이 이규한 여자친구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들이 뜨는데요. 최근 방송에 출연해 여자친구를 공개한 이후 여자친구의 외모 덕분에 더욱 관심을 갖는 케이스입니다. 오늘은 이규한씨와 이규한 여자친구분에 대해 알아볼게요. 

 

 

 

가장 먼저 알아볼내용은 이규한 몸매죠. 이규한씨는 외모는 말랐을 것 같지만 엄청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데요. 요즘은 '집밥 백선생','오빠생각' 등 예능에서 많은 활약을 보여주고있네요.

 

최근 방송에 출연해 여자친구 얼굴이 공개됐는데요. 아래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살펴볼게요.

 

 

 

 

 

 

위 사진은 'SNL코리아'에 이규한씨 출연당시 함께 방송에 잡힌 이규한 여자친구 분인데요. 박한별씨나 배우 진세연씨를 닮은 듯한 모습이 정말 상당한 미모라는 생각이 드네요.

 

 

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이규한씨는 여자친구는 8살 연하라고 밝혔고 결혼에 대한 생각이 없었는데 현재 여자친구 덕분에 결혼을 생각하게 됐다면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따라서 이규한 여자친구분은 정말 예쁜 일반인이 맞구요. 이규한 결혼은 아직 미혼이라고합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