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한예리 나이 단발 몸매 주목이유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예리 나이 단발 몸매 주목이유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5. 21. 01: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한예리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배우 한예리 나이는 1984년생으로 만 33세입니다. 본명은 김예리라고 하네요.

 

 

특이한 점은 국립 국악중, 국악고등학교를 졸업했고 한국예종에서 한국무용을 전공했습니다. 이후 2005년 영화'사과'로 데뷔를 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유독 사극, 북한, 조선족 배역이 상당히 많은데요. 연변사투리 등을 상당히 잘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실제 고양은 충청북도라고 하네요.

 

 

 

최근 영화 '챔피언'에서 수진 역으로 돌아왔는데요. 군도, 육룡이 나르샤, 챔피언 등 액션 연기 또는 관련 연기를 많이 맡네요.

 

 

 

무쌍이 매력적이라 동양의 미가 물씬 풍기는 편인데요. 한예리 단발 모습도 상당히 잘 어울리는 편이라 자주 언급되곤 했답니다.

 

 

또 한국 무용을 전공해서 노출이 많은 의상을 입지 않았어도 한예리 몸매 연관검색어가 존재하곤 하네요. 한예리 키는 162cm라고 하네요. 앞으로도 멋진 연기를 기대하며 글을 마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