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이준기 여자친구 아이유 전혜빈 나이 무슨사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준기 여자친구 아이유 전혜빈 나이 무슨사이?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6. 7. 02: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준기씨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배우 이준기 나이는 1982년생으로 만 36세입니다. 서울종합예술학교 연기예술을 전공했고 2001년 'So Basic' 지면 광고로 데뷔했습니다.

 

 

영화 '왕의 남자'로 급격히 인지도가 오른 덕분에 여자보다 예쁜 남자로 꼽혔는데요. 그를 검색하면 이준기 여자친구, 이준기 아이유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들이 뜬답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이준기 박민영입니다. 워낙 연관검색어로 자주 등장하는 여배우로 일순위를 다투는 배우인데요.

 

 

 

배우 박민영씨는 tvN'내 귀에 캔디'에 함께 출연해 전화 통화를 통해 달콤한 통화를 하는 모습을 많이 보였는데요. 방송에서 박민영에게 '보고 싶어서 왔지' 등 연인을 방불케 하는 말을 하게 되고 열애설이 붉어지곤 했죠. 하지만 시청자들의 바람이었답니다. 

 

 

 

다음은 이준기 전혜빈 연관검색어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다시피 이준기 전혜빈씨는 공개여내를 했습니다. 이준기 전혜빈씨는 드라마 '조선총잡이'를 통해 인연이 되어 연인으로 발전했답니다. 이후 작품이 끝나고 나서도 같은 헬스클럽 다니기도 햇죠. 하지만 안타깝게도 공개연애 후 8개월 만에 결별을 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이준기 아이유는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 함께 출연한 이준기 아이유씨는 아이유씨가 4년간 장기하씨와 열애를 마친 시기에 이휘재씨가 이준기 아이유 열애설을 재기했답니다. 연예대상 mc 였던 이휘재씨가 '두 분 사이가 계속 의심된다'고 말하며 논란이 생겼고 당시 아이유씨는 결별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상당히 다들 곤란해 하기도 했고 생방송에서 내뱉을 정도로 확실한 내용인지 많은 추측들이 있었지만 지금까지 별다른 소식은 없죠. 단순히 이휘재씨의 설레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