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황정음 남편 기싸움 전남친 결혼 임신 아들 본문

카테고리 없음

황정음 남편 기싸움 전남친 결혼 임신 아들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6. 15. 01:59

 

안녕하세요. 오늘은 훈남정음으로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황정음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2001년 가수 그룹 '슈가'로 데뷔했고 지금은 연기자로서 멋지게 거듭났습니다.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전공했고 2009년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이후 '지붕 뚫고 하이킥' 에 출연해 단번에 대박 배우가 됐습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내용은 황정음 남편 이영돈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황정음 남편 이영돈씨는 프로 골퍼라고하는데요. 황정음 남편 이영돈씨의 부친이 모 철강회사를 운영하고 있고 연 매출액이 60억대라고 합니다.

 

 

 

최근 황정음 결혼과 함께 황정음 임신 소식은 팬들을 정말 기쁘게 했는데요. 현재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는데 만삭과 출산 이후에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했습니다.

 

 

 

황정음 전남친 김용준씨는 10여년 가까운 공개연애로 상당히 유명한데요. 결국 결혼가지는 가지 못하고 안타깝게도 결별하게 됐습니다. 방송에서 마음고생을 정말 많이했던 황정음씨가 참 안타까웠네요.

 

 

 

마지막으로 황정음 기싸움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바로 황정음 류준열씨 드라마 '운빨 로맨스' 에서 만나 연기 인연을 쌓았는데요. 황정음 인스타에 류준열 얼굴이 잘린 드라마 포스터를 게재하고 류준열씨는 잠시 후 황정음씨 얼굴이 잘린 포스터를 올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황정음이 '고마워 미안해'라는 멘트와 함께 둘 모두 짤리지 않은 사진을 게시하며 사건이 끝나게 됐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황정음 류준열 기싸움 하는 것 아니냐며 많이 주목 받았던 사건이랍니다.

 

 

황정음씨는 드라마 훈남정음으로 멋진 연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멋진 연기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