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이이경 정인선 아버지 나이 가즈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이이경 정인선 아버지 나이 가즈아!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8. 6. 19. 02: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이경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배우 이이경 나이는 1989년생으로 만 29세입니다.

 

 

이이경씨는 서울예술대학 연기과를 전공했고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를 검색하면 이이경 아버지, 이이경 정인선, 이이경 음주 등 다양한 연관검색어들이 있습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가장 유명한 것은 이이경 아버지 이웅범씨입니다. 엄청 유명하신 분인데 방송에 나와서도 밝힌적이 있죠. 바로 LG 화학 CEO라고합니다. 35년동안 LG 그룹에서 일을했고 2017년 연암공대 총장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정말 다이아몬드 수저네요.

 

 

 

다음은 이이경 정인선 연관검색어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이이경 정인선씨는 올해 초 소속사를 통해 1년째 열애 중임을 밝혔는데요.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알아볼 내용은 이이경 가즈아 연관검색어입니다.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서 가즈아! 라는 유행어를 만발했던 배우 이이경씨인데요. 그러다 보니 그 가즈아의 원조같은 짤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 준비해뒀어요.

 

 

 

 

 

 

가즈아는 과거 가상화폐 때문에 생긴 단어인데요. 이이경씨 특유의 억양과 기운 덕분에 더욱 유행하게 된 것 같다고하네요.

 

 

저도 포스팅을 하다가 이이경 아버지가 LG 화학 대표이사라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됐는데요. 정말 다이아몬드 수저라니..  앞으로 멋진 연기 보여주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