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심즈프리플레이 중간컬 머리 이쁘네요 본문

소소한 게임

심즈프리플레이 중간컬 머리 이쁘네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8. 12. 06:28

심즈프리플레이 중간컬 머리가 이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즈 프리플레이 중간컬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심즈 프리플레이는 국내에는 몇개없는

EA에서 개발한 인생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입니다.

 

한때 PC로 굉장한 유행을 끈 이후

모바일로 출시하게 되었는데요

각종 건물이나 아이템, 캐릭터들을 꾸미는 방식은

PC방식과 크게 다르지 않아 유저들의 만족이 상당히 높답니다.

 

▲사진출처 : 구글

 

이번 심즈프리플레이 중간컬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많이 생겨났는데요

오늘은 그 중 몇몇 스타일들과

 

실제 게임에서 적용한 사례에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심즈 프리플레이 중간컬 이밴트 헤어

 

▲사진출처 : 심즈프리플레이 공식카페

 

단발, 쇼커트, 폭탄머리까지

상당히 다양한 디자인과 컬을 적용시킬 수 있는데요

제가볼때는 흑인의 외모가 가장 아름답게 연출됐네요

 

 

저는 단발이 마음에 들어서

단발을 선택했는데

항상 옷을 입히면 왜 이렇게 되는지 의문입니다 ㅠ

 

마지막으로 이벤트로 새로나온 중간컬

인게임 모습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당히 아름답고 우하하네요.

 

몇몇 분들은 이쁜헤어가 별로 없다고하지만

저는 이번 이벤트 헤어 상당히 마음에 들어요

 

▲출처 : 심즈프리플레이 공식카페

 

PC와 모바일 심즈의 차이점

 

 

가구의 색깔이나 제작스킨들의 적용이

다소 제한이 있다는 점은 PC와 다르고

활성 비활성은 모방일로 설정이 안되는 점등

자유도가 떨어진다는 점들이

다소 PC비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캐릭터들이 다양하고 이쁘고

꾸미는 재미가 쏠쏠한

모바일의 거의 유일한 인생게임인만큼

아주 만족하면서 하고 있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구슬복사 8000개 정도가 가능하다는

버그를 알아내서 포스팅 할 예정이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