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장채희 비키니 애엄마 맞아? 본문

소소한 연예

장채희 비키니 애엄마 맞아?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9. 28. 16:18

▲싱글와이프 장채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재의 중심인

 

싱글와이프 장채희 비키니 몸매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목차

 

1. 장채희 프로필

 

2. 장채희 싱글와이프

 

3. 장채희 비키니 사진&움짤

 

 

 

# 장채희 프로필

 

▲싱글와이프 김창렬 아내 장채희

 

장채희씨는 본명이 장취옥으로 1980년 8월 21일에 태어나 올해 만 36세랍니다. 23세 어린나이에 결혼을 했고, 속도위반으로 첫째아들 김주환을 출산을 했답니다. 또 9년 후 둘째 딸을 출산 아들하나 딸하나의 엄마랍니다.

 

또 처가가 화교출신이라 중국어를 매우 잘사용하기 때문에 한국어와 중국어를 수준급으로 하는 중국어의 고수랍니다.

 

전지현을 닮은 9등신 미녀로 외모에 대한 언급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얼굴 뿐만 아니라 두 아이들의 엄마라고는 믿기 힘든 군살없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답니다.

 

또 싱글와이프 엄마들과의 수영장 씬에서 장채희 비키니 몸매를 드러내면서 여성분들에게는 놀라움, 남성분들에게는 김창렬씨에 대한 부러움을 샀답니다.

 

▲싱글 와이프 장채희

 

 

 

# 싱글와이프 장채희

 

 

싱글 와이프에 출연한 장채희씨는 밝은 모습과는 달리 어린 나이에 결혼과 출산을 함께 해 힘들었던 출산 우울증 시절을 떠올렸는데요.

 

당시에는 김창렬씨가 무심코 내뱉었던 말들이 자신에게는 상처가 됐다면서 "그 때 생각만 하면 그냥 먹먹하다.","그냥 다 잊고 싶었던 기억인 것 같다" 라고 말을 했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싱글와이프에 출연해 맴버들의 아내들과 상당히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들을 즐기며 어렸을 때 놀고싶었던 마음속의 욕망들을 풀어내는듯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그럼 아래 간단히 장채희씨 비키니 사진들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 장채희 비키니 사진

 

▲싱글와이프 장채희 레쉬가드

 

장채희씨는 싱글와이프 고향 부산에서 낭만 일탈을 하는 장면에서 비키니 몸매를 뽐냈는데요. 짧게 사진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싱글와이프 장채희 비키니 사진1

 

▲싱글와이프 장채희 비키니 사진2 (좌)

 

▲싱글와이프 장채희 비키니사진 3 (우)

 

▲싱글와이프 장채희 비키니 온천사진

 

창채희씨는 이 날 보라색 비키니를 입고 출연을 했는데요. 민낯에 가까운 얼굴에도 결점이 하나없는 모습과 군살 하나 없는 몸매까지 완벽한 비쥬얼을 뽐냈답니다.

 

이에 MC 김정화씨는 "몸매가 너무 좋으시다"고 말씀을 하셨고, 남편 김창렬씨는 "나만 보고싶는데 입었다"라고 하며 질투 섞인 말투를 내뱉었답니다.

 

아래에서는 장채희 비키니 움짤을 살펴보겠습니다.

 

# 장채희 비키니 움짤

 

 

 

 

▲장채희 비키니 움짤 [싱글와이프]

 

마지막으로 장채희씨는 싱글와이프에 나와서 대한민국은 나를 키워준 엄마라고 말을 했는데요. 그만큼 한국에 대한 애정과 남편에 대한 사랑이 커 보입니다.

 

비록 어린 나이에 출산과 육아로인해 힘든 시기를 보냈지만, 특유의 밝고 활발한 모습으로 이겨낸 모습이 너무나 멋지며, 앞으로도 방송에 나와 좋은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김창렬 장채희 부부도 가정에 평안기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이정도로 장채희 비키니 사진과 움짤들을 살펴봤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한번씩만 눌러주세요.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진 캡쳐 및 출처 : 싱글와이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