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모모 발음 몸매 국적 성희롱 논란? 본문

카테고리 없음

모모 발음 몸매 국적 성희롱 논란?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7. 17:41

 

트와이스 모모는 그룹 내에서도 귀여움과 발랄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모모 나이는 1996년 11월 9일생으로 올해 20세입니다. 162cm 44kg이라는 신체비율과 은근히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남성은 물론 여성팬분들의 마음까지 흔들었습니다.

 

 

오늘은 모모 몸매, 국적, 발음 그리고 모모 발음에 대한 희롱 논란까지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모모 발음 희롱은 최근 한 라디오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모모 국적은 바로 일본입니다. 일본 도쿄 교타나베시 출신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특유의 애교섞인 말투와 목소리, 그리고 리액션으로 남성들의 마음을 훔쳤답니다. '아는형님'에 출연해 니코니코니를 외친 모모는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날씬한 모모는 몸매 또한 주목을 받는데요. 모모 몸매는 남녀 불문하고 좋다고 소문났습니다. 아래 모모 몸매 사진을 몇개 올려드렸습니다. 군살없는 몸매로 배에 11자 복근도 있고 상당히 볼륨이 좋은편입니다.

 

 

 

 

트와이스 모모는 그룹 내에서 서브보컬, 메인댄서를 맡아하고 있는데요. 방송에 나와 댄서실력을 한껏 뽐냈고 jyp박진영씨는 모모씨의 춤실력을 극찬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6월 아이콘 바비, 구준회 등이 출연해 트와이스 모모 발음과 행동들을 흉내내며 웃는 장면이 포착됐는데요.

 

 

마치 놀리는 모습으로 비치면서 시청자들의 반감을 샀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김희철이 트와이스 조르지마 따라하는 것과 뭐가 다르냐'고 말했지만 실제 라디오에서는 웃고 떠드는 모습이 상당히 불쾌해 모모 발음 희롱 논란으로 기록되게 됐습니다. 많은 관심 덕분에 논란도 많은 트와이스 모모 항상 예쁜 모습 보여주는 모모양을 응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