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전효성 나이 몸매 화보 시스루 대박이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전효성 나이 몸매 화보 시스루 대박이다.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1. 17. 17:46

 

가수이자 배우 전효성씨는 그룹 '시크릿'의 맴버로 베이글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엄청난 몸매를 가지고 있어 한때 전효성씨가 입었던 속옷은 단기간에 완판된 기록을 가지고 있을 만큼 남녀 불문하고 사랑하는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전효성 나이는 1989년생으로 29세입니다. 충북 청주 출신인데요. 전효성 키는 의외로 158cm로 작은편입니다. 하지만 얼굴이 작아서 실제는 160을 훌쩍 넘어보인답니다. 전효성 데뷔는 2009년 시크릿으로 데뷔했는데 올해 데뷔 9년차 가수이네요.

 

 

 

 

전효성 몸매는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한때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지만 팬들에게 살 왜 뺏냐는 소리를 들을만큼 유일하게 팬들이 다이어틀를 반대하는 연예인이라고합니다. 특히 무대에서 전효성 몸매는 더욱 빛이나는데요.

 

 

 

전효성씨가 부른 'good night kiss' 안무는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기에 딱 좋았죠. 전효성 화보 찍는 족족 화보인데요. 그냥 무대에서 사진을 찍어도 화보처럼 나온답니다. 또 전효성씨는 시스루 의상을 자주 입어서 전효성 시스루라는 연관검색어가 뜰 정도인데요. 몸매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 아닐까합니다.

 

 

 

전효성 시스루 의상을 입어도 전혀 손색없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요. 내일 모래 서른이라는 나이를 믿을 수 없게 20대 초반 외모를 가지고있는 전효성씨가 정말 부럽네요.

 

 

오늘은 전효성 나이, 몸매, 전효성 시스루 화보까지 살펴봤는데요. 노래 연기, 예능까지 많은 끼와 재낭을 가지고 멋진 모습으로 방송에서 찾아오는 전효성씨를 항상 응원하며 더 좋은 모습을 찾아 뵙길 기원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