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현정 딸 정해인 외모와 아들 대학교

by 김꼬마 리포터 2017. 10. 25.

 

최고의 인기 여배우 고현정씨는 1995년 신세계 부회장 정용진씨와의 러브스토리를 이어가며 결혼을 했습니다. 이후 슬하에 아들 딸을 한명씩 두고 있었습니다. 방송에 가끔 언급이 있었지만 양육권을 전 남편 정용진씨가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방송에서 연기를 할때마다 아들 딸이 보고싶다고 말한적이 있는만큼 고현정의 자식사랑은 정말 커보입니다. 그리고 최근 고현정 딸 정해인양이 SNS를 통해 소통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고현정 딸 정해인씨와 아들 정해찬씨에 대해 조금 알아볼까합니다.

 

 

 

 

어린시절 엄마와 함께 길을 걷고있는 고현정 딸 정해인씨와 아들 정해찬씨가 공개된적 있습니다. 하지만 고현정 딸 정해인씨가 메스컴에 공개된 적은 아주 오랜만인데요. 고현정씨를 꼭 닮은 큰 눈과 복코 수수한 외모가 누가봐도 고현정씨 딸임을 보여주네요.

 

 

 

또 가수 윤두준씨의 팬이라 인증샷을 찍은적도 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정용진씨와 새롭게 인연을 맺은 새엄마 한지희씨라고합니다. 이후 쌍둥이를 출산했다고 하네요. SNS를 통해 새엄마 한지희씨의 큰 사랑을 고백하며 정말 고마워하고있다고 전했네요.

 

 

 

또 위는 고현정 아들 정해찬씨입니다. 딸 정해인양은 미스코리아 엄마를 쏙 빼닮았고 아들은 아빠를 곡 닮은 외모를 가지고있습니다. 또 정해찬씨는 미국 명문대인 코넬대학교에 입학해서 공부중이라고 하니 정말 머리까지 좋아보입니다.

 

 

갑작스럽게 큰 관심을 받게된 고형정 딸 정해인, 아들 정해찬씨 정말 예쁘고 훌륭하게 커줘서 정말 대견하고 멋있습니다. 그리고 고현정씨 정해인씨 정해찬씨에게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