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세완씨는 2016년 드라마 스페셜 '빨간 선생님'으로 데뷔해 같은해 '도깨비' 고시원 귀신 역할을 맡으며 단번에 이름을 알린 케이스입니다. 이후 '자체 발광 오피스','학교 2017'에 출연했고 지금은 '로봇이 아니야' 파이 역할으 맡으며 비중있는 역할로 많은 관심을 받고있어요.
박세완 나이는 1994년생으로 만 23세인데요. 큰 눈과 귀여운 외모 그리고 자연스러운 연기는 상당히 그녀가 빨리 뜨는 이유를 증명하는 듯 합니다.
최근 '로봇이 아니야'에서는 주인공 엄기준을 짝사랑하는 파이 역할을 맡으며 똑똑한 과학자이자 짝사랑을 하는 소녀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파이와 엄기준씨가 잘 됐으면 하지만 몇 화 남지않은 상황에서 앞으로 묵묵히 응원해봅니다.
그리고 박세완 도깨비 고시원 귀신은 아마 박세완씨의 대표작이 아닐까합니다. 상당히 수수한 외모로 나왔지만 깔금하고 예뻣고, 안타까운 고시생의 연기를 잘 소화해서 당시에도 그녀는 누구일까 하는 생각이 드는 배우였어요.
오랜만에 외모도 실력도 뛰어난 배우를 포스팅 한 것 같아요.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의 팬 입장으로서 파이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내고 있는 박세완양을 항상응원합니다.
오늘은 조연이지만 엄청난 존재감으로 자신만의 연기경력을 쌓고있는 배우 박세완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름은 자칫 남자로 오해할 수 있지만 예쁘디 예쁜 여배우라는 것 기억해주세요. 그리고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