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깝스 간호사로 요즘 주목을 받고있는 배우죠. 바로 배우 문지인씨인데요. 사실 2007년부터 수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는데요. 단아안 외모와 복스러운 얼굴로 씬스틸러로 많이 불리며 항상 저 배우는 누구인가 하는 이슈를 달고 다녔답니다.
문지인 나이는 1986년생으로 33세입니다. 특히 문지인씨가 출연했던 작품은 상당히 잘된 드라마가 많은데요. 대표작으로는 '용팔이','닥터스','낭만닥터 김사부','투캅스' 등이 있습니다. 주로 간호사역할을 많이 맡았죠.
문지인 몸매는 상당히 선이 고운 편입니다. 한 때 조인성시와 모 광고를 찍을 당시 좋은 몸매로 화재가 된 적이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간호사역할을 주로 맡아 라인이 드러나는 옷이 아닌데도 큰 화재가 된 것만 봐도 몸매가 상당히 좋은 것을 말해주는 것이 아닐까요.
투깝스 간호사는 물론 용팔이, 닥터스, 낭만닥터 등 조연으로 출연했지만 엄청난 존재감을 뽐내며 큰 관심을 받고있는 배우 문지인씨인데요. 문지인씨가 출연하는 작품은 흥행보증수표라고 할만큼 신기하게 시청률이 잘나온답니다.
오늘은 숨겨진 보석같은 배우 문지인씨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상당히 예쁜 모습과 동안외모가 눈에 띠는 배우가 아닌가합니다. 앞으로도 멋진모습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