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맛있는오칠구 가격이 착하네요 본문

소소한 일상

맛있는오칠구 가격이 착하네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8. 14. 08:38

맛있는오칠구 매뉴판 찍어왔어요~!

안녕하세요.

어제는 오랜만에 한잔하고싶어서

직장동료와함께 맛있는오칠구에서

맥주한잔을 했는데요.

 

매뉴하나 가격에

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맛있는오칠구를 자주 찾게되는것 같아요.

 

제가간 곳은 맛있는오칠구 진영점이구요

 

아래처럼 통오지어숙회, 오징어무침회가

포스트잇으로 가격이 조금 올랐지만

다른 오칠구점과 가격이 다를 수 있겠네요

 

 

맛있는오칠구 매뉴판 가격표

 

 

전, 탕, 해산물, 생선구이, 식사까지가능하네요

빛에 비쳐서 식사화면이 잘 안나온점 양해부탁드려요 ㅠㅠ

 

라면 3,000원

우동 3,500원

잔치국수 3,500원

비빔국수 4,000원

공기밥 1,000원

사리 1,000원 (라면, 소면,우동)

 

식사 매뉴 가격이랍니다.

 

 

아래 스페셜 오칠구에서 선택을 했는데요

저희는 닭똥집 볶음과 석쇠불고기를

1차로 주문했답니다.

 

빛에 비친 훈제, 치즈, 매운닭발, 모듬소세지  등은

9천원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장먼저나온 7천원 매뉴 석쇠불고기

아래 약간 움축한 접시라 생각보다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저는 쌈장도 달라고 부탁해서 함께먹었어요

 

 

이건 제가 좋아하는 똥집구이

소금기름장과 함게나오는데

찍어먹으면 딱 제 입맛입니다.

군침이 도는군요 하하

 

 

추가로 조금허전해서

다시하나 주문한 7천원 매뉴

돼지두루치기

 

비쥬얼이 상당한데요

개인적으로는 석쇠와 똥집이 나았어요

조금 느끼했던 면이..ㅎㅎ

 

 

모처럼 주말저녁에 식사하며 한잔했는데요

식사 매뉴로도 좋고, 안주로도 아주 가격이착한

맛있는오칠구 주변에 있으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