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24K금장미 어머니께서 정말 좋아하세요 본문

소소한 일상

24K금장미 어머니께서 정말 좋아하세요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8. 29. 21:50

24k금장미 부모님 생신 선물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24k금장미 선물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이번 장미꽃 선물은 어머니 생신때 해드렸는데요.

 

어머니가 여성스러우셔서 꽃을 참 좋아하신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용돈과 더불어 꽃을 한송이 준비했는데요.

 

바로 24k금장미 한송이랍니다. ㅎㅎ

 

▲ 홈페이지 광고 장미꽃

 

▲24k금장미 실물

 

 

실제로 온 장미꽃 모양인데요.

 

제가 드리고 온 후 장미꽃 사진을 찍는걸 깜빡해서

 

어머니께 부탁을 드렸더니 장미꽃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실물로보면 훨씬 이뻤는데 ㅠ 아쉽네요.

 

개인적으로 장미꽃 봉오리와 만개한 장미꽃 중에

 

봉오리 장미꽃을 선택한 이유는

 

무언가 만개하기 직전

 

그 순수함과 설렘 그런느낌이 들었어요.

(미래가 활기찬..?)

 

 

 

하지만 이미 만개해 버린 장미꽃은

 

비록 아름답지만 미래가 어두운..

(장미꽃이 떨어지는걸 암시..)

 

그런느낌을 너무 많이 받아서

 

장미꽃 봉오리를 선택했답니다.

 

 

홈페이지에는 이렇게 화분을 팔았는데요.

 

저는 화분을 따로 사지 않았어요.

 

어머니 께서는 박스안에 꽃이 들어있는 채로

 

기대어 세워서 보고계시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게 더 이뻐하시더라구요.ㅎㅎ

 

 

용돈은 늘 좋아하셨지만

 

24K금장미를 꺼내는 순간

 

천상 여자인 어머니가 기뻐하시는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ㅎㅎ

(24k이라고 하시니 더좋아하심 ㅋㅋ)

 

 

장미꽃 한송이씩 부모님께 선물 어떠신가요?

 

ps. 어머니 사랑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