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own rabbit

박해진 김민정 커플링 어떤 사이길래 본문

소소한 일상

박해진 김민정 커플링 어떤 사이길래

박아젓시와 김꼬마 2017. 10. 13. 22:48

요즘 jtbc드라마 맨투맨에서 최고 달달한 커플로 활약중인 박해진 김민정 커플링에 대해서 알아볼려구 해요.

 

 

맨투맨은 최근 종영을 했지만 아마 아직까지 화재가 되는 것으로 봐서 당시 김민정씨와 유해진씨의 커플연기가 너무 실감났던 것 같아요.

 

 

그리고 드라마에서 볼을 감싸거나 전화를 끊기싫어서 아쉬워 하는 등 현실커플느낌이 너무 많이 났던 것 같아요.

 

 

 

그리고 방송에서 극중 박해진(김설우)씨가 김민정(차도하)씨에게 커플링을 선물하는 장면이 있었는는데요.

 

 

 

아마 이 장면에서 박해진 김민정 커플링 이라는 루머가 생긴것 같아요. 저는 처음에 둘이 혹시나 연애를 하나?라고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연기였었네요.

 

 

 

하지만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나 응답하라 1988에 나온 류준열 혜리씨처럼 극중 연인 연기를 한 이후 연인관계로 발전한 케이스가 많기 때문에 또 어떻게 될지모르겠죠?

 

 

그리고 확실히 나이가 있는 만큼 키스신도 정말 찐하게 하는 등 너무 자연스러운 스킨십 또한 아마 열애설의 근거가 될 수 있어보여요.

 

이정도로 박해진 김민정 커플링과 열애설들을 알아봤는데, 박해진 김민정 소속사 측에서도 크게 대응을 하지 않는 것으러봐선 둘의 열애설은 루머인 것으로 보입니다.

 

 

모두 박해진 김민정씨 많이 응원해주시고, 재미있으셨으면 공감한번만 눌러주세요~

Comments